| 선정인원 | 5명 |
| 모집기간 | 25.8.25(월) ~ 9.14(일) |
| 체험단 선정 | 9.15(월) ~ 9.19(금) |
| 활동기간 | 9.15(월) ~ 10.12(일) |
| 체험단 혜택 | 하단 입력폼에 희망금액을 입력 해주세요 (8.8% 공제후 입금) |
| 체험단 미션 | 1. 매칭된 컨텐츠 주제를 기반으로 기획안을 작성합니다 2. 시설에 직접 방문 / 촬영 진행후 3. 미션가이드에 따라 영상을 제작후 개인채널에 업로드 합니다 |
인천관광기업 상품 체험/홍보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행목적
사업 주관 : 한국관광공사 경인지사, 인천관광공사
사업 목적 : 인천의 다채로운 관광 자원을 널리 알리고, 국내외 관광객들의 관심과 방문을 촉진하기 위해, 네이버 여행 분야의 인플루언서를 초대하여 인천의 주요 관광지 14곳중 1곳을 체험하고 홍보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인천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와 관광산업의 성장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인플루언서 지급 활동비 : 하단의 입력폼에 희망금액을 등록해 주세요. (제세공과금 공제후 입금예정)
아래의 '인천관광상품' 중
희망하는 시설을 선택해 주세요
현대해양레져
한강 위 로맨틱 디너불꽃 크루즈
선정인원 : 1팀
현대해양레져 한강 위 로맨틱 디너불꽃 크루즈 선정인원 : 1팀
글램조이
글램조이 오션뷰 프라이빗 글램핑 1박2일
선정인원 : 1팀
글램조이 글램조이 오션뷰 프라이빗 글램핑 1박2일 선정인원 : 1팀
금풍양조장
강화도를 담은 주 酒
선정인원 : 1팀
금풍양조장 강화도를 담은 주 酒 선정인원 : 1팀
아트팩토리참기름
아트팩토리 참기름 : 예술 체험 대탐험
선정인원 : 1팀
아트팩토리참기름 아트팩토리 참기름 : 예술 체험 대탐험 선정인원 : 1팀
약석원
강화약쑥 전통좌훈체험권
선정인원 : 1팀
약석원 강화약쑥 전통좌훈체험권 선정인원 : 1팀
| 선정인원 | 5명 |
| 모집기간 | 25.8.25(월) ~ 9.14(일) |
| 체험단 선정 | 9. 15(월) ~ 9..19(금) |
| 활동기간 | 9. 15(월) ~ 10.12(일) |
| 활동비 | 하단 입력폼에 희망금액을 입력 해주세요 |
| 체험단 미션 | 1. 매칭된 컨텐츠 주제를 기반으로 기획안을 작성합니다 2. 시설에 직접 방문 / 촬영 진행후 3. 미션가이드에 따라 영상을 제작후 개인채널에 업로드 합니다 |
인천관광기업 상품 체험/홍보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행목적
여행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유튜브를 운영하는 분들이라면, 컨텐츠를 풍성하게 만들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실거에요!
인천관광상품 시설중
방문체험을 희망하는 곳을 선택해 주세요
이미지를 클릭시, 각 시설의 상세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지원시, < 최대 3곳 >을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해양레져
한강 위 로맨틱 디너불꽃 크루즈
선정인원 : 1팀
현대해양레져 한강 위 로맨틱 디너불꽃 크루즈 선정인원 : 1팀
글램조이
글램조이 오션뷰 프라이빗 글램핑 1박2일
선정인원 : 1팀
글램조이 글램조이 오션뷰 프라이빗 글램핑 1박2일 선정인원 : 1팀
금풍양조장
강화도를 담은 주 酒
선정인원 : 1팀
금풍양조장 강화도를 담은 주 酒 선정인원 : 1팀
아트팩토리참기름
아트팩토리 참기름 : 예술 체험 대탐험
선정인원 : 1팀
아트팩토리참기름 아트팩토리 참기름 : 예술 체험 대탐험 선정인원 : 1팀
약석원
강화약쑥 전통좌훈체험권
선정인원 : 1팀
약석원 강화약쑥 전통좌훈체험권 선정인원 : 1팀
| ● 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인가요? |
▷ 본인 소유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계시나요? ▷ 유튜브 채널은 여행분야에 해당이 되나요? |
| ● 활동 가능기간 |
▷ 캠페인 기간중 기업(시설)에 직접 예약 / 방문 / 촬영 / 콘텐츠 업로드까지 가능한가요? |
| ● 필수 미션 수행 가능여부 |
▷ 하단에 안내드릴 필수미션 가이드를 모두 준수할수 있나요? |
| ● 활동계약서 및 저작물 사용권 동의 |
▷ 발행해주신 블로그 컨텐츠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당사, 기관 그리고 브랜드사의 홍보마케팅에 활용이 될 예정입니다. |
| ● 제작활동비 |
▷하단 입력폼에 희망금액을 직접 등록 해주세요 (제세공과금 8.8% 공제된 금액이 입급됩니다) ▷체험시설비용 무료이용 |
| ● 필수 미션 |
▷미드폼 1건 + 숏폼 1건 / 총 2건 제작 ※ 미드폼 : 5분 내외의 영상 / 숏폼 : 1분 내의 영상 ▷인플루언서로 선정되시면, 영상 촬영전 사전에 어떤 방향성으로 진행하실지 기획안을 간략히 작성해서 공유 해주셔야 합니다 - - 미션수행기간중 영상 촬영전 기획안 컨펌, 채널 업로딩 전 컨펌 등 총 2회의 컨펌 과정이 있습니다. ▷영상에서 잘못된 정보가 소개될경우, 해당내용에 대한 수정 요청이 있을수 있으며, 이부분은 즉각 수정 반영되어야 합니다 |
| ● 영상 스펙 |
▷ 화질 : UHD 4K (3840x2160) 이상 권장, 최소 QHD 2K (2560x1440) 이상 필수 ▷ 영상재생시간 : 5분 이상, 10분 내외 권장 ▷ 오디오 : 본인 목소리를 사용해주세요 - 단순 BGM만 삽입하거나 기계음 내레이션은 절대 불가합니다. - 외부 노이즈가 들어가지 않게 주의 해주세요 ▷ 영상제작 프로그램 : 편집프로그램의 워터마크 표기되는 프로그램은 안됨 ▷ 네이버 동영상 편집기 등 웹툴 OR App 등의 편집툴은 사용 불허합니다 |
| ● 저작물 사용권 동의 |
인플루언서로 선정된 인원은 위의 안내사항에 대해 동의한다는 취지의 [활동 동의 계약서]에 서명하게 됩니다 |
| ● 스토리 구성 |
▷채널 구독자에게 관광기업(시설)의 특장점 / 셀링 포인트 / 매력을 어필할수 있는 스토리를 기획 부탁드립니다 |
| ● 편집 |
▷ 컷전환, 화면효과를 사용해주셔야 해요 (편집없이 촬영장면이 연속되는것은 안됨) ▷ 자막 : 포인트 부분에선 자막을 꼭 등록해주세요. (음소거 사용자도 이해할수 있도록) ▷ 영상 내 편집프로그램의 워터마크가 찍힌 영상은 불가합니다▷ 라이선스의 문제없는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 해주세요 ▷ 자막, 애니메이션등의 효과를 주어 가독성을 높여주세요. |
| ● 기타미션 |
▷ 링크 : 삽입 필수 (동영상 업로드 > 기본정보 > 설명 부분에 링크를 반드시 첨부해주세요.) |
| ● 유료광고 표기 필수 |
▷ Youtube 영상옵션 > 세부정보 > 옵션 더보기 > 추가 옵션에서 '유료 프로모션 포함' 문구가 표현되도록 설정해주세요. |
| ● 특이사항 |
▷ 인플루언서 활동비는 활동이 모두 종료시 일괄 지급됩니다 ▷ 콘텐츠 등록 기간 내 콘텐츠를 꼭 등록해 주세요! 기간내 콘텐츠 등록이 안될경우, 활동비 지급이 어렵습니다 ▷ 콘텐츠 작성 시 선정 된 본 행사의 취지를 살릴수 있는 콘텐츠로 제작되어야 합니다 ▷ 작성하신 콘텐츠는 최소 6개월동안 유지 되어야 하며, 유지하지 않을 경우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 당사 및 기관 또는 시설사는 저작물에 대한 사용권을 갖을수 있으며, 해당 저작물을 활용하여 2차마케팅에 활용할수 있습니다 |
■ 체험단 진행일정
STEP 01. |

STEP 02. |

STEP 03. |

컨텐츠 기획 / 시설 방문 / 업로딩
■ 체험단 신청자격
유튜브 채널운영 | ▷ 본인 소유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계시나요? ▷ 유튜브 채널은 여행분야에 해당이 되나요? |
활동가능기간 | ▷ 캠페인 기간중 인천관광상품 시설에 직접 방문 예약 / 방문 / 촬영 / 콘텐츠 업로드까지 가능한가요? |
필수미션 수행가능 | ▷ 하단에 안내드릴 필수미션 가이드를 모두 준수할수 있나요? |
활동계약서 및 저작물 사용권 동의 | ▷ 발행해주신 블로그 컨텐츠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당사, 기관 그리고 브랜드사의 홍보마케팅에 활용이 될 예정입니다. ▷ 서포터즈로 선정시, 저작물 사용권 동의서를 작성하게 됩니다 |
카톡채널 추가 | ▷ 카카오채널 추가시 관심 카테고리의 캠페인 소식을 쉽게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카카오채널 추가하기 |
■ 미션가이드 안내
제작활동비 | ▷ 하단 입력폼에서 직접 선택해 주세요 (제세공과금 8.8% 공제된 금액이 입급됩니다) ▷ 체험시설 비용 무료 |
필수 미션 | ▷미드폼 1건 + 숏폼 1건 / 총 2건 제작 ※ 미드폼 : 5분 내외의 영상 / 숏폼 : 1분 내의 영상 ▷인플루언서로 선정되시면, 영상 촬영전 사전에 어떤 방향성으로 진행하실지 기획안을 간략히 작성해서 공유 해주셔야 합니다 - 미션수행기간중 영상 촬영전 기획안 컨펌, 채널 업로딩 전 컨펌 등 총 2회의 컨펌 과정이 있습니다. ▷영상에서 잘못된 정보가 소개될경우, 해당내용에 대한 수정 요청이 있을수 있으며, 이부분은 즉각 수정 반영되어야 합니다 ▷채널에 영상을 업로드 하기전 최종버전의 영상에 대한 컨펌 과정이 필요합니다 |
영상스펙 | ▷ 화질 : UHD 4K (3840x2160) 이상 권장, 최소 QHD 2K (2560x1440) 이상 필수 ▷ 영상재생시간 : 미드폼-5분내외, 숏폼- 1분이내 ▷ 오디오 : 본인 목소리를 사용해주세요 - 단순 BGM만 삽입하거나 기계음 내레이션은 절대 불가합니다. - 외부 노이즈가 들어가지 않게 주의 해주세요 ▷ 영상제작 프로그램 : 편집프로그램의 워터마크 표기되는 프로그램은 안됨 ▷ 네이버 동영상 편집기 등 웹툴 OR App 등의 편집툴은 사용 불허합니다 |
스토리구성 | ▷채널 구독자에게 관광기업(시설)의 특장점 / 셀링 포인트 / 매력을 어필할수 있는 스토리를 기획 부탁드립니다 |
편집 | ▷ 컷전환, 화면효과를 사용해주셔야 해요 (편집없이 촬영장면이 연속되는것은 안됨) ▷ 자막 : 포인트 부분에선 자막을 꼭 등록해주세요. (음소거 사용자도 이해할수 있도록) ▷ 영상 내 편집프로그램의 워터마크가 찍힌 영상은 불가합니다▷ 라이선스의 문제없는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해 주세요 ▷ 자막, 애니메이션등의 효과를 주어 가독성을 높여주세요. |
기타미션 | ▷ 링크 : 삽입 필수 (동영상 업로드 > 기본정보 > 설명 부분에 링크를 반드시 첨부해 주세요.) ▷ 키워드 3개 이상 등록 필수 (동영상 업로드 > 기본정보 > 제목과 설명 부분에 키워드를 활용해 작성해 주세요.) ▷ 태그 삽입 필수 : 동영상 업로드 > 기본정보 > 태그 부분에 넣어주세요 |
유료광고 표기필수 | ▷ Youtube 영상옵션 > 세부정보 > 옵션 더보기 > 추가 옵션에서 '유료 프로모션 포함' 문구가 표현되도록 설정해주세요. ▷ 영상 제작시 영상 중간부와 끝부분에 (각 3초) '유료광고포함' 이라는 문구를 영상 내에 삽입해주세요 |
특이사항 | ▷ 인플루언서 활동비는 활동이 모두 종료시 일괄 지급됩니다 ▷ 콘텐츠 등록 기간 내 콘텐츠를 꼭 등록해 주세요! 기간내 콘텐츠 등록이 안될경우, 활동비 지급이 어렵습니다 ▷ 콘텐츠 작성 시 선정 된 본 행사의 취지를 살릴수 있는 콘텐츠로 제작되어야 합니다 ▷ 당사 및 기관 또는 시설사는 저작물에 대한 사용권을 가질 수 있으며, 해당 저작물을 활용하여 2차 마케팅에 활용 할 수 있습니다 |
저작물 사용권 동의 | 서포터즈로 선정된 인원은 위의 안내사항에 대해 동의한다는 취지의 활동 동의서에 서명하게 됩니다 |
- 체험단 서포터즈 지원하기 -